최신뉴스자동차 뉴스

이베코코리아, 이천 서비스센터 오픈… 경기 동부·강원 지역 서비스 강화

물류 핵심 지역에 거점 마련... 전 차종 정비·수리 가능

글로벌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IVECO)**의 국내 법인 이베코코리아가 경기도 이천시에 새로운 서비스센터를 개설했다. 이베코는 지난 6월 안성 서비스센터를 오픈한 데 이어 이천에 추가 거점을 마련하며 물류의 핵심 지역인 경기 동부 및 강원 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편리한 접근성, ‘원스톱’ 정비 시스템 구축

새롭게 문을 연 이베코 이천 서비스센터는 고백산업단지 내 위치해 중부내륙고속도로 서여주 IC, 영동고속도로 여주 분기점과 인접해 탁월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이를 통해 경기 동부와 서울, 강원, 원주는 물론 충북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이용 편의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천 서비스센터는 소형 상용차 ‘데일리’부터 중·대형 덤프, 트랙터, 카고 등 이베코의 전 차종에 대한 정비 및 수리가 가능하다. 총 5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운휴 시간을 최소화하고, 판금 및 도장 작업까지 한곳에서 처리할 수 있는 ‘원스톱’ 정비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베코코리아 관계자는 “뛰어난 입지와 정비 역량을 갖춘 이천 서비스센터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 경험과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베코코리아는 현재 전국에 10개의 영업지점과 17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천 서비스센터는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을 연다.

[뉴스 제공  이베코그룹코리아]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