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자동차 뉴스핫 이슈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12월 말까지 전국 18개 센터서 부품 최대 40% 할인... '시스템 기반 무상 점검'으로 겨울철 안전 운행 지원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수입사인 스타트럭코리아(대표이사 동근태)가 겨울철을 맞아 트럭 고객의 안전 운행과 차량 효율성 강화를 위한 특별 캠페인을 실시한다. 스타트럭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전국 18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당진 서비스센터는 11월 중 오픈 예정)


1700개 품목 최대 40% 할인… 부담 낮춰 차량 관리 지원

이번 캠페인은 동절기 차량 관리에 필수적인 부품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교체할 수 있도록 혜택을 확대했다.

  • 할인 대상:146개 부품군 약 1,700개 품목에 대해 최대 40%의 할인율을 적용한다.

  • 주요 품목: 알터네이터, 스타트 모터, 브레이크 패드, 클러치 액추에이터, 히터, 순환 펌프 등 겨울철 필수 부품은 물론, 브레이크 디스크/드럼, 필터류 등 일반 소모성 부품과 고객 고빈도 부품까지 폭넓게 포함된다.

스타트럭코리아는 고객들이 가격 부담 때문에 교체를 미루기 쉬웠던 부품까지 할인 품목에 포함시켜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시스템 기반 무상 점검 제공… 예기치 못한 고장 선제적 예방

캠페인 기간 중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무상 점검은 자체 진단 장비와 신규 시스템을 기반으로 엔진·구동계, 제동·현가장치, 전기·전장계통 등 겨울철 운행에 필수적인 주요 시스템 전반을 정밀 분석한다. 점검 후에는 결과 리포트가 고객에게 제공되어 서비스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높인다.

스타트럭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무상 점검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은 낮은 기온과 노면 결빙 등 겨울철 운행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차량의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하고 예기치 못한 고장을 예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구매 금액별 고객 감사 혜택 증정

스타트럭코리아는 캠페인 참여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 캠페인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 110만 원 이상 유상 서비스 또는 수리 부품 구매 고객에게는 방한세트가 증정된다. (한정 수량, 조기 종료 가능)

  • 5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포인트 50만 원이 제공된다. (상품권과 포인트는 캠페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발송)

동근태 스타트럭코리아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트럭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시스템 기반 무상 필수 점검을 통해 한층 더 신뢰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의 서비스 품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캠페인 관련 상세 내용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365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 제공  스타트럭코리아]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