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리뷰이슈행사/업체리뷰

로얄엔필드 고안 350 국내 최초 런칭

홍대에서 열린 파티형 런칭 행사... 새로운 클래식 바이크의 매력 전달

인기 자동차 및 바이크 전문 유튜브 채널 ‘제이슨브로(Jasonbro)’가 로얄엔필드의 새로운 야심작 ‘고안 350(Goan 350)’의 국내 런칭 행사 현장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라이더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영상은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파티 형식으로 진행된 런칭 행사의 활기찬 분위기와 함께,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고안 350의 실물과 특징을 상세히 다뤘다.

공개된 영상에서 제이슨브로 팀은 고안 350의 가장 큰 특징인 감각적인 컬러 라인업을 집중 조명했다. 퍼플, 블랙, 틸, 레드 등 총 네 가지 색상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하며 각 모델이 가진 독특한 디자인 요소들을 분석했다. 특히 블랙 모델의 입체적인 엠블럼과 패턴, 레드 모델의 고급스러운 펄 도색 등 디테일한 외관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제이슨브로는 “기존 클래식 모델보다 핸들 위치가 높아져 허리가 편안한 장거리 라이딩이 가능하며, 여성이 탑승하기에도 최적의 사이즈”라고 평가했다.

기술적인 혁신 부분에서는 클래식 바이크임에도 불구하고 튜브리스 타이어를 채택해 관리 편의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잡았다는 점을 높게 샀다. 또한 인도 지사가 한국 시장을 중요하게 생각하여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출시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도 함께 전했다. 1인승과 2인승을 오가는 가변형 시트 구조와 전용 액세서리 등 커스터마이징의 즐거움까지 조명하며 고안 350이 단순한 운송 수단을 넘어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가치를 지녔음을 강조했다.

[뉴스 제공  제이슨브로]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