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자동차 뉴스핫 이슈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더 뉴 악트로스 L 프로캐빈’ 특별 금융 프로모션 실시

안전운임제 재도입 기념... 월 납입금 최소 299만원부터, 초기 3개월 무이자 거치 혜택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수입사 스타트럭코리아(대표이사 동근태)가 안전운임제 재도입을 기념하여 지난 9월 출시한 플래그십 트랙터 ‘더 뉴 악트로스 L 프로캐빈’ 전 트림(2863LS, 2853LS, 2851LS)을 대상으로 12월 한 달간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상용차 구매 고객의 초기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2026년부터 다시 시행되는 안전운임제에 맞춰 트랙터 구매 고객의 사업 운영 안정성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초기 현금 흐름 확보 지원하는 실질적 혜택

스타트럭코리아는 12월 31일까지 전속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고객의 금융 부담을 최소화하는 파격적인 조건을 제공한다.

  • 월 납입금 혜택: 월 납입비용 최소 299만원부터 더 뉴 악트로스 L 프로캐빈을 구매할 수 있다.

  • 초기 무이자 거치: 총 120개월 할부 기간 중 초기 3개월간 월 납입금이 없는 무이자 거치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신규 차량 구매 직후 고객이 안정적으로 현금 흐름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보험 혜택: 최대 2년 전손보험 혜택이 포함되어 예기치 않은 사고 발생 시 비용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동근태 스타트럭코리아 대표는 “경기 침체로 차량 운용 부담이 커진 상황에서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차량을 확보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금융 부담을 대폭 낮췄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는 실질적인 지원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플래그십 트랙터 ‘더 뉴 악트로스 L 프로캐빈’

더 뉴 악트로스 L 프로캐빈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플래그십 트랙터로, 공기역학적 외관 설계와 첨단 주행 보조시스템을 적용해 우수한 연비 효율과 안전성을 갖춘 모델이다.

이번 금융 프로모션의 자세한 혜택과 조건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 제공  스타트럭코리아]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