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안토니오 란다조)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위한 ‘2025년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8월 16일까지 총 5주간 진행한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폭염과 열대야로 차량 관리의 중요성이 커진 가운데,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돕고 차량 성능 저하를 예방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전국 17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26개 항목 무상 점검… 냉방·전기계통 집중 관리
이번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방문 고객에게 총 26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점검 항목에는 진단기 점검을 비롯해 여름철 운행에 필수적인 브레이크, 에어컨, 필터류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고온다습한 여름철에 마모와 손상이 잦은 주요 부품에 대한 특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총 173종, 2,590여 개 부품을 대상으로 △차량 내구 및 안전 관련 부품 최대 20% 할인 △냉각·에어컨·엔진 보호 등 여름철 집중 관리가 필요한 소모성 부품 최대 30% 할인 △테크니컬 액세서리 최대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 운행 효율성 및 차량 수명 연장 지원”
안토니오 란다조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여름철 빈번한 냉방 시스템 및 전기계통 이상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정비 품질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운행 환경에 최적화된 정비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운행 효율성과 차량 수명 연장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할인 대상 부품 정보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365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